[CEONEWS=이태림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의 재활용 캠페인인 ‘공병 프리퀀시 시즌 2’ Grand Open을 기념하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시행한다.‘지구를 위해 버리지 말고 돌려주세요!’라는 취지로 2003년부터 지속해온 이니스프리의 ‘공병수거 캠페인’은 화장품 용기가 환경에 끼치는 영향을 줄이기 위해 다 사용한 화장품 용기를 수거해 재활용하고 이에 동참한 고객들에게 뷰티 포인트 등을 적립해주는 제도이다. 2021년에는 음료 등이 아닌 공병을 반납하고 모아 리워드를 받는 ‘공병 프리퀀시’를 런칭해
[CEONEWS=이태림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브랜드 모델 ‘장원영’처럼 매끄러운 피부결로 케어해주는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이하 ‘레티놀 시카 앰플’)’을 알리기 위한 ‘깐달걀 레시피’ 캠페인을 진행한다.이니스프리의 ‘레티놀 시카 앰플’은 작년 9월 출시 후, 이니스프리 최단기간 최다 리뷰1)를 달성하는 등 고객들 사이 입소문을 타며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는 가운데, MZ세대의 대표 이미지로 자리 잡은 브랜드 모델 ‘장원영’과 ‘깐달걀 레시피’ 캠페인을 전개한다.이번 캠페인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는 ‘아직도
[컨슈머뉴스=김종학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재생 플라스틱 용기로 리뉴얼된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오리지널]’과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를 통해 지속 가능의 의미를 더했다. 이니스프리는 그동안 공병수거 캠페인을 비롯해 환경을 생각하는 다양한 활동들을 전개해왔다. 특히 지속 가능성을 강조하며 일상 속 작은 실천을 통해 환경에 미치는 불필요한 영향력을 줄이기 위해 노력해 온 것.이에 올해 3월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오리지널]’과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를 리뉴얼하며 지속 가능 패키지를 적용했다
[컨슈머뉴스=김현지 기자] 최근 환경보호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기업들의 '탈 플라스틱' 운동 또한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에선 종이로 된 화장품 용기를 선보여 많은 소비자의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100% 종이로만 만들어진 것만 같은 해당 제품엔 플라스틱이 섞여 있었다.해당 용기는 이니스프리의 플라스틱 용기에 종이 포장제제를 적용한 페이퍼 보틀 에디션이다. 이 제품에는 금속 펌프가 없으며 종이 포장제가 플라스틱 용기 표면을 덮고 있는 형태를 하고 있다. 또, 캡과 숄더에
[컨슈머뉴스=오영주 기자] 환경오염이 가속화되면서 피부에 자극을 주는 외부 요인이 다양해지고, 자신의 신념에 따라 제품을 구매하는 가치소비가 확산되며 건강하게 피부를 관리하려는 수요가 늘고 있다. 지구를 지키기 위한 지속 가능성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지며 뷰티업계에도 친환경적인 소재를 사용한 클린뷰티가 하나의 트렌드로 빠르게 확산되는 추세이다.인체에 유해한 성분을 배제한 클린뷰티가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로 자리잡으면서, 최근에는 화장품의 활성성분을 자연의 기운을 가득 담은 식물, 특히 이색적인 해외식물에서 찾아온 자연친화적인 브랜드들
[컨슈머뉴스=오영주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12월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12월 빅세일’을 진행한다.이니스프리 ‘12월 빅세일’은 이니스프리의 회원이라면 등급에 관계없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로 제품 카테고리별 최대 50% 할인과 함께 SKT 고객의 경우 추가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겨울철 칼바람과 건조함으로 인해 지친 피부를 다독여줄 시트팩, 바디 케어 전 품목의 경우 50% 할인 특가로 선보인다. 이외 이니스프리의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클
[컨슈머뉴스=송진하 기자] 올해 연말은 지난해와 비교해 왁자지껄한 분위기가 다소 사라졌다. 이를 반증하듯 잡코리아와 알바몬이 2·30대 성인남녀 2275명을 대상으로 ‘2020년 송년회 계획’에 대한 설문 조사 결과 ‘송년회 계획이 없다’는 응답이 지난해 11.5%에서 올해 30.2%로 3배가량 늘어났다.사회적 거리두기로 만남은 어려워졌지만, 올 한 해를 보낸 소중한 사람들에게 일 년 동안의 감사 인사를 특별한 연말 선물로 전해보자. 연말연시를 맞아 유니크한 디자인과 특별한 콜라보의 상품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SNS에 자랑할 수
[컨슈머뉴스=정성환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1년에 단 한 번 진행하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오는 30일까지 8일간 ‘2020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2020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행사’는 1년에 단 한 번 진행하는 국내외 쇼핑 축제인 블랙프라이데이를 기념해 특별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이니스프리의 전 품목(일부 비할인 품목 제외)에 2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행사 기간 내 온∙오프라인 각 최초 1회에 한해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결제 금액의
[컨슈머뉴스=오정희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2020 그린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여 19일 저녁 7시 네이버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번 2020 그린 홀리데이 네이버쇼핑 쏭냥X이니스프리 특집 라이브는 유튜브 채널 구독자 27만 명에 달하는 뷰티 크리에이터 쏭냥과 함께 ‘2020 그린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 제품 소개와 활용법을 주제로 다양하고 알찬 내용으로 구성된다. ▲그린티 씨드 세럼 ▲한란 인리치드 크림 대용량과 ▲퍼퓸드 핸드크림 세트 ▲젤리밤 크레용 ▲글램 무드 팔레트 등 홀리데이 에디션
[컨슈머뉴스=송진하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2020 그린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을 출시한다.‘2020 그린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은 미국 팝 아티스트 ‘스티븐 해링턴(Steven Harrington)’과 ‘선물’을 테마로 협업한 스페셜 에디션이다. 캘리포니아의 다채로운 문화와 풍경에 영감을 받은 ‘스티븐 해링턴’의 대표 캐릭터 일러스트를 담은 경쾌하고 아이코닉한 패키지로 소장가치를 더했다. 홀리데이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방향, 기초, 색조 등의 카테고리의 총 10종을 선보인다.방
[컨슈머뉴스=송진하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제주의 자연과 삶을 기록하는 매거진 ‘LOG(로그)’ 2호를 발간했다.‘기록하다’라는 의미의 LOG(로그)는 오랜 시간 제주와 인연을 맺어온 이니스프리가 제주에 특별한 애정을 담아 선보이는 간행물이다. ‘곶자왈’과 숲 보호 활동을 담은 1호에 이어 올해도 이니스프리가 지켜나가고 싶은 제주 자연의 가치를 독자들과 나눌 예정이다.이번 2호는 ‘파도’를 키워드로 제주 생태계의 안식처이자 많은 사람들에게 예술적 영감이 되어온 제주 바다를 다뤘다. 널리 알려지지 않은 특색 있는
[컨슈머뉴스=송진하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이베이코리아에서 진행하는 연중 최대 할인 행사 ‘빅스마일데이’ 단독으로 풍성한 구성과 특별한 가격의 기획전 ‘2020 이니어워즈’를 진행한다. ‘2020 이니어워즈’ 기획전은 이베이코리아 빅스마일데이 행사에서 오는 12일까지 진행된다. 이니스프리의 베스트셀러 ‘그린티 라인’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그린티 라인 2개 이상 구매 시 ‘그린티 폼 50ml’와 ‘마스크팩 2매’를, 3개 이상 구매 시 ‘요거트 메이커’도 증정
[컨슈머뉴스=김인희 기자] 예전엔 하루에도 몇 개씩 사용하던 일회용 빨대. 요즘은 플라스틱 사용에 눈치가 보이기까지 한다. 그만큼 모든 소비에 환경을 고려하는 윤리적 소비 패턴이 이어지고 있기 때문이다. 신념에 따른 가치 소비가 중시되면서, 밀레니얼 세대들을 선두로 친환경을 넘어선 필(必)환경 시대가 도래했다. 단순히 환경 문제에 대한 의식뿐 아니라 생활 속에서 환경 보호를 실천하려는 의지가 높아져 단순 소모품이라도 제품의 친환경성 여부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 특히 내 몸에 직접 닿는 화장품, 생활용품에 환경 유해 물질이 포함되지
[컨슈머뉴스=오영주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10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10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멤버십데이는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로 제품 구매 시 그린티클럽/VIP 등급은 30%, 웰컴 등급은 20%로 등급별 할인이 적용된다. 왕벚꽃, 브라이트닝 포어, 트루케어 라인 단품을 포함해 노세범 파우더, 노세범 팩트의 경우에는 등급 상관없이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뿐만 아니라 멤버십데이 기간 동안 모든 회원
[컨슈머뉴스=오영주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9월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9월 빅세일’을 진행한다. 이니스프리 ‘9월 빅세일’은 이니스프리의 회원이라면 등급에 관계없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로, 제품 카테고리별 최대 50% 할인과 함께 추가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가을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줄 선크림을 비롯한 립 일부 상품, 네일 등을 50% 할인 특가로 선보인다. 지친 피부를 다독여줄 ‘마이 리얼 스퀴즈 마스크’의 경우 10+10 프로모션
[컨슈머뉴스=오정희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G마켓과 옥션에서 진행하는 추석맞이 최대 할인 행사 ‘한가위 빅세일’에 참여해 ‘블랙티 앰플 대용량 세트’를 단독 런칭한다. 이니스프리 ‘블랙티 앰플 대용량 세트’는 9월 14일부터 27일까지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의 ‘한가위 빅세일’에서 단독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9월 이니스프리 화제의 신제품인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을 기존 30ml에서 더 커진 50mL 용량으로 판매하며, 2만 원 상당의 ‘블랙티 미스트’와
[컨슈머뉴스=이대열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제주 블랙티에서 추출한 효능 성분의 강력한 피부 항산화 효과로 피부 피로를 빠르게 풀어주는 ‘블랙티 라인’ 4종을 출시한다. ‘블랙티 라인’은 이니스프리가 오랜 연구 끝에 제주 블랙티에서 추출한 강력한 피부 피로 회복 성분 ‘Reset Concentrate™’을 함유한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피부 항산화, 피부 항노화 효과를 지녀 생활 속 피부 스트레스로 인한 피부의 노화를 빠르게 리셋하는 집중 케어 솔루션을 선사한다. 잠들기 전 사용하면
[컨슈머뉴스=정성환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기존에 온라인에서만 판매하던 ‘트루케어 라인’을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에 출시한다. 이니스프리가 고객과 가맹점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온라인 전용 제품이던 ‘트루케어 라인’을 전국 매장에 확대 판매한다. 2016년 출시 이래 많은 사랑을 받아온 ‘트루케어 라인’은 순수 효능 성분을 담아 고민 부위를 효과적으로 개선해 주는 피부 고민 전문 라인이다. 이번 오프라인 매장에는 그간 고객 선호가 높았던 9종* 제품을 우선 출시한다.출시를 기념해
[컨슈머뉴스=오영주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8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8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8월 멤버십데이’는 이니스프리의 멤버십 개편 이후 처음 진행되는 멤버십 세일로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품 구매 시, 그린티클럽/VIP 등급은 30%, 웰컴 등급은 20%로 등급별 할인이 적용된다. 특히 그린티, 브라이트닝 포어, 화산송이, 한란 등 이니스프리 인기 상품을 정가 대비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컨슈머뉴스=김인희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13일부터 멤버십 프로그램 개편을 실시하고 고객 혜택을 강화한다. 이니스프리 멤버십은 제품 누적 구매 금액에 따라 등급별 할인 혜택과 쿠폰, 선물 등을 제공하는 고객 케어 프로그램이다.신규 멤버십 제도는 그동안 수렴한 고객 의견을 반영해 불편은 줄이고 실질적인 혜택을 강화했다. 멤버십 등급 명칭은 고객들이 쉽게 등급을 인지할 수 있도록 ▲웰컴 ▲그린 ▲G.프라임에서 각각 ▲웰컴 ▲VIP ▲그린티클럽으로 변경한다. 승급 기준도 낮췄다. 기